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휴일

트램플린이 있는 탄현 곰돌이 키즈카페 다녀왔어요

by 경희닥터권 2014. 6. 30.

항상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자녀들에겐 늘 색다른 아이템이 필요한 경우가 많지요. 지난 주말엔 서구 탄현동에 있는 곰돌이 키즈카페에 다녀왔는데요. 트램플린이 아주 크다고 해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곰돌이 키즈카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수암월드빌딩과 다른 건물들과 공유하는 주차장이 있었는데 주말엔 한산해서 주차하기도 쉬웠습니다.  

 

 

곰돌이 키즈카페는 수암월드빌딩 5층에 있었고 들어가는 입구는 풍선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단정하게 꾸며져 있는 포토존도 이름처럼 곰돌이가 많았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규모가 매우 큰 편이어서 기차도 있었고 건강하게 숨쉬기 위한 편백나무 놀이방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곰돌이 키즈카페의 자랑 트램폴린인만큼 크기가 정말 컸습니다. 어린이와 유아가 같이 뛰어놀면 사고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유아들의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도 함께 나와서 지루할 틈 없이 즐거워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잘 놀고 있는지, 다치지 않는지 보느라 다른 부모님도 바쁜 모습이었습니다. 

 

 

부모님이 쉬는 테이블 사이에는 간단한 장난감 집 등이 있어서 아이들을 보면서 쉴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곰돌이 키즈카페에도 식사가 가능하지만 메뉴가 적어보여서 근처 제니스 상가에 있는 도니버거에서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사람이 적어서 여유있게 시간을 보냈고 아이도 곰돌이 캐릭터를 좋아해서 즐겁게 놀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사람도 적고 청결한 분위기여서 다음에도 다시 오고 싶네요~

 

 

 

입장료: 아이 9,000원/ 어른 2,0000원 

평일 3시간 무료 주차, 주말 및 공휴일 2시간 무료주차(초과 이용 시 30분당 1,000원)

문의전화: 031-925-9877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142-66 수암월드빌딩 5층

 

 

댓글